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편 리뷰

[담양/고서면/맛집] 담양 동하당

by 평평이 2022. 5. 13.
반응형

1. 종목 :  장어덮밥, 돈까스

 

2. 평가 

- 전남 담양군 고서면에 자리잡고 있는 '동하당'

 

지난번 생선구이집 대가에 가는 길에 있었다.

https://2yagi.tistory.com/50

 

[담양/고서면/맛집] 담양 대가

1. 종목 : 생선구이 2. 평가 - 전남 담양군 고서면에 자리잡고 있는 '대가' 2인 대가모듬생선구이를 먹었다. 고등어, 삼치, 조기, 갈치 구이가 나온다. 생선구이와 떡갈비가 메인요리인 한식점이다.

2yagi.tistory.com

 

 

가게는 아담하다. 

소품들이 세월이 지난 것들이 많아서 정겨운분위기가 나지만, 메뉴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는 

아이러니함이 있다.

 

우리는 장어덮밥과 돈까스를 시켰다.

 

음식은 정갈하게 나오고, 

 

- 장어덮밥은 메뉴명이 짚불장어덮밥인데 장어에서 불향이 난다. 장어 덮밥에 잘게 썰어져 나온 생강을 얹어 먹으니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

 

- 돈까스는 등심돈까스인데, 특이하게 끝부분에 비계가 존재했다.

이점이 특이했는데, 조화가 참 괜찮았다. 돈까스에 고추냉이를 얹어 먹으니 맛있었다. 

 

많이 접하는 메뉴들이긴 하지만, 식감과 향을 살리려고 노력한 느낌이다.

 

전반적으로 한옥풍인데 일본 가정식메뉴의 느낌, 그리고 오래된 소품의 분위기와 테블릿 주문

재미있는 식당이었다.

 

위치가 조금 외진곳에 있어, 차량이 없으면 방문이 힘들 수 있을 것 같다.

요즘은 맨날 외진 곳만 가는 것 같다.

 

3.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