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편 리뷰

[전북/고창/부안면/맛집] 고창 모꼬지

by 평평이 2022. 5. 20.
반응형

 

1. 종목 :  바지락정식

 

2. 평가 

- 전북 고창 부안면에 자리잡고 있는 '모꼬지'

고창 청보리밭을 구경가는 김에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보고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선운사를 조금 더 지나면 나온다.

 

사실 고창은 풍천장어가 유명하긴하지만, 이번엔 다른 것을 먹어보고 싶었다.

 

모꼬지는 바지락요리 전문점답게 다양한 바지락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나는 바지락 정식을 시켜먹어 보았다.

사진처럼 바지락 돌솥밥, 함초전, 바지락초무침, 바지락 탕, 바지락 죽 등이 나온다.

옆에 주문하시는 분들은 바지락 칼국수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바지락 요리답게 맛이 깔끔하였다.

인상 깊었던 음식은 함초전과 바지락초무침인데, 같이 싸서 먹으니 금상첨화였다. 

또는 마요네즈소스에 무친 해초가 나오는데 함초전과 같이 먹으면 꿀맛이다.

 

바지락 정식은 1인 18,000원인데, 그만큼 다양한 요리가 나오니까 전혀 아깝지 않은 비용이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과 요리에 따른 새콤한 맛, 시원한 맛을 잘 즐겼다.

고창에 방문한다면, 먹어보길 추천한다. 

 

3. 위치

 

반응형

댓글